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붕이 학교 밴드부 공연 했대
보치보치
2026-05-14 22:28:20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2274
솔로 하는데 너무 떨려서 진짜 저때 bpm 쟀으면 190 나왔었을거같아 글고 연주할땐 실수 너무 많이 한거같아서 큰일났다 생각하고있었는데 나름 들어줄만은 하게 한거같음
그리고 예술이야 했었는데 저때 나도 점프 뛰었는데 보컬이 무대 아래로 내려가서 막 달려서 나한테는 아무런 관심도 없었대
아무튼간에 공연<< 진짜 도파민 충전기임 이제 뭐하고 살지..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개잘쳤는데
2026.05.14 22:28:55
ㅇㅇ
짱멋있다
2026.05.14 22:29:52
미드나읻톤
아으 개인싸년아 - dc App
2026.05.14 22:3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