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새삼 내가 블루스를 존나 못하는구나..

ㅇㅇ
2026-05-15 03:54:57
조회 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2692

아 부끄럽다
쥐구멍에 들어가고 싶다
막 전설적인 선배들 릭 이런걸 좀 더 외워볼까
ㅇㅇ
billie's bounce 카피 ㄱㄱ
2026.05.15 04:07:29
ㅇㅇ
그건 많이 햇죠 기블렛그레이비 조지벤슨 솔로도 카피했고
2026.05.15 04:11:11
ㅇㅇ
@ㅇㅇ straight no chaser도 햇삼?
2026.05.15 04:12:03
ㅇㅇ
@ㅇㅇ 옛날에 햇엇음 근데 그냥 내 기질이 진짜 내 맘에 딱 드는게 아니면 외워지지도 않고 잘 쓰지도 않아서 솔로 하나 카피하면 자주 쓰는 라인 한두개 차용하는듯
2026.05.15 04:13:39
다이아짱
잘치는데
2026.05.15 05:20:02
피림_
조은데요
2026.05.15 05:50:34
Cz3
2026.05.15 18:17:16
기기가가
개고수 - dc App
2026.05.16 00: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