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안뇽 오랜만에 왔어 좋아하는 리프 쳐봄(수정함

일순이(120.136)
2026-05-15 14:22:57
조회 8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156

기타좀 꾸준히 쳐봐야지 하는데 시간이 안 나네 락음악도 안 들은지 오래돼서 감도 다 잃은 것 같음 3일뒤 입대하는데 기타도 못 치고 내 인생에서 기타는 인연이 아닌 것 같아

내가 15살땐가 기타 입문하고 많이 쳤던 곡인데 생각나서 쳐봤어 어릴때 랜디로즈 곡들 잘 치고 싶어서 메트로놈 키고 하루종일 5현 팜뮤트 하고 있었던 기억이 난다 박자도 잘 못 맞추고 잘 못치지만 즐겨줘!! 톤은 페달이나 이런거 없어서 그냥 컴퓨터로 만듦





- dc official App
일순이 (120.136)
엇 보이스 안 올라갔나 게시글 다시 올릴게 ㅠ - dc App
2026.05.15 14:23:45
속청
2026.05.15 14:23:52
일순이 (120.136)
다시 올렸어!! - dc App
2026.05.15 14:27:22
속청
ㅠㅠ 꼭 전역 하고도 다시 기타 쳐야해 잇붕쿵
2026.05.15 14:29:14
일순이 (120.136)
나도 그러고싶다ㅠㅠ 언젠가는 여유롭게 기타 칠 기회가 오겠징 - dc App
2026.05.15 14:32:04
속청
2026.05.15 14:32:15
대북확성기
2026.05.15 14:26:32
리틀윙
킵고잉해라 아직 늦지않앗다
2026.05.17 0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