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빈기 여행의 마침표

풀게인
2026-05-15 16:34:32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319

Pre cbs 1963 fender !!

광주까지 가서 소리 안좋으면 어쩌지 많이 걱정했는데 
너무나 개쩌는 소리와 연주감으로 구매해버렸음

3년여간 빈기 여행을 마쳐봅니다..

감사합니다.

네네코
2026.05.15 16:34:44
코모짱
축하드립니다 - dc App
2026.05.15 16:35:01
하보K
캬 - dc App
2026.05.15 16:35:18
ㅇㅇ
2026.05.15 16:35:23
야빈포
종결ㄷㄷ - dc App
2026.05.15 16:35:25
GUITAYASU
상태 좋네
2026.05.15 16:35:25
GUITAYASU
지판 붉은빛 도는게 와
2026.05.15 16:36:13
SteelyDan
2026.05.15 16:35:52
쉘핑크
아니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15 16:35:56
쉘핑크
심지어 63이네 정훈좌와의 만남이 기대된다 - dc App
2026.05.15 16:36:22
팔랑x3
와 개zl존
2026.05.15 16:36:07
커트도널드코베인
진짜 돈이얼마나많은거여ㅋㅋ
2026.05.15 16:36:17
yuru△
2026.05.15 16:36:41
GirlsDeadMonster
이야 나도 같이 성불하는 느낌
2026.05.15 16:37:33
ㅇㅇ
2026.05.15 16:37:55
신찌찌
핥아도 될까요 - dc App
2026.05.15 16:38:04
ナブナ
와 - dc App
2026.05.15 16:38:19
ㅇㅇ
조만간 정훈좌 블로그에 등장하겠노
2026.05.15 16:38:4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ㅁㅊ ㅋㅋㅋ
2026.05.15 16:38:53
트위드
내가보냄 - dc App
2026.05.15 16:4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