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저 고닉은 맨날 보이는데 연주글은 하나도 없네
ㅇㅇ
2026-05-15 18:34:15
조회 13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498
푸스푹스
아 - dc App
2026.05.15 18:34:22
Cz3
엣
2026.05.15 18:34:36
다이스케
나 저격하냐 ㅠ - dc App
2026.05.15 18:35:01
그그그그극
아 찔려서 바로 들어왔는데 - dc App
2026.05.15 18:35:34
피림_
아니 노래 개좋네
2026.05.15 18:36:46
김뀨뀨
wtwt
2026.05.15 18:37:33
NewB90830
개고수 연주글을 도망쳐 연습글에 합류하라
2026.05.15 18:37:33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dk
2026.05.15 18:37:37
네네코
아
2026.05.15 18:38:09
Paint_It_Black
2026.05.15 18:38:10
다이아짱
헉
2026.05.15 18:41:17
연습은안함
ㅠㅠ
2026.05.15 18:47:34
NoeIgaIIagher
ㄱㄷ
2026.05.15 19: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