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요즘 지하철에서 하는 취미 생겼음

ㅇㅇ
2026-05-15 19:31:22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586

수인선 난 기점에서 타서 무조건 앉아서 가는데 피크타임에 탈땐 역 몇개만 지나도 지하철 꽉참
그때 일부러 짐싸는척 하면 몇명 눈치 싹 보다가 내리는줄 알고 내 앞으로 오는데 그때부터 다시 눈감고 잠든척함
그러다 원래 서있던 쪽 자리 났을 때 반응보는게 취미임

- dc official App
네네코
ㅋㅋ
2026.05.15 19:31:49
기허접
펜평 ㅋㅋ
2026.05.15 19:32:30
GirlsDeadMonster
인간 심리학 실험은 프평 ㅋㅋㅋ
2026.05.15 19:32:35
크크루쿠쿠삥뽕
사회실험은 깁평ㅋㅋ
2026.05.15 19:33:23
대북확성기
ㅋㅋㅋㅋ
2026.05.15 19:3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