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와시ㅂ 떼깔 말이안나오네
풀게인
2026-05-15 22:07:12
조회 2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832
집에 방금 와서 다시쳐보는디
단연코 내가 사본 펜더 중에서 최고임
그그그그극
캬 - dc App
2026.05.15 22:07:33
에피폰이좋다
캬 시밯 - dc App
2026.05.15 22:07:39
빻치더락
훔쳣슨
2026.05.15 22:07:56
넉넉넉
와 근본
2026.05.15 22:07:59
모던편기
어흐 - dc App
2026.05.15 22:08:29
크라이넬리쉬
진짜 예쁘다
2026.05.15 22:08:59
2spa
실례가 안된다면 지판에 고추를 비벼봐도 괜찮을까요?
2026.05.15 22:09:12
siho
픽가드 아수라백작이됐네
2026.05.15 22:09:25
ㅇㅇ
샀구나결국 - dc App
2026.05.15 22:11:37
Octavianus
어흐
2026.05.15 22:11:48
ㅇㅇ
상태 ㅈㄴ좋네 진짜
2026.05.15 22:12:21
크크루쿠쿠삥뽕
광도 안죽었네
2026.05.15 22:12:22
올펜
가격도 최고 ㅋㅋㅋㅋ - dc App
2026.05.15 22:17:30
김뀨뀨
이런 날엔 안쓰던 일기라도 써놔야함 - dc App
2026.05.15 22:19:50
Burning
이게 63년도에 만들어졌다는게 믿기지가 않네 - dc App
2026.05.15 22:22:47
연습은안함
상태가 너무좋네
2026.05.15 22:23:04
GirlsDeadMonster
인레이 누런거 봐라 어흐
2026.05.15 22:50:08
장비충
레메에서 올라온 매물이던데 4800을 ㅎㄷㄷㄷ - dc App
2026.05.15 22:5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