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밴드 이게맞냐 ㅅㅂ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5-15 22:53:52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905
전에 밴드 일베형님이신데
이젠 나도 모르겠다 시발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2026.05.15 22:54:22
넉넉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5 22:54:36
에피폰이좋다
즐기자 - dc App
2026.05.15 22:55:09
피림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5 22:56:01
BILO
같이 ㄱㄱ
2026.05.15 22:56:07
ㅇㅇ
2026.05.15 22:56:29
Oasis.
ㅖㅏ는 시발 ㅋㅋ
2026.05.15 22:57:30
irodori
예아 ㅋㅋㅋㅋ
2026.05.15 22:58:05
봇치파카
2026.05.15 22:58:56
닉이너무길어서저도다외울수가없어요
저리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5 23:00:13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걍 일붕이 집합소네
2026.05.15 23:0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