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멘탈 잡고 기추 존나 이쁘다이
ㅇㅇ
2026-05-15 23:52:49
조회 12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980
블랙모어 일펜 시그임
멕펜이랑 디자인 차이가 있다면 도트 색이 멕펜은 바디랑 똑같은데 일펜은 회색이고
멕펜은 픽업에 로고가 있는데 일펜은 없네
일펜은 관리가 잘 된 것도 있겠지만 30년 된 기타가 넥 상태가 너무 좋음
멕펜은 씨벌 25년산이 S 구불구불함 다신 안사
마지막으로 소케 너무 이쁘다이
아재같다는 나쁜말은ㄴㄴㄴㄴ
크크루쿠쿠삥뽕
소케 개지리는데??
2026.05.15 23:53:27
에피폰이좋다
케이스 이뿌다 - dc App
2026.05.15 23:53:29
도롱뇽
2026.05.15 23:54:07
빻치더락
기타도 기탄데 소케 퀄보소.. 개이쁘당
2026.05.15 23:54:17
차무식
캬 스캘럽까지 이게리치블랙모어지 - dc App
2026.05.15 23:54:32
ㅇㅇ
2026.05.15 23:55:10
SAG
2026.05.15 23:55:15
ㅇㅇ
미펜잉베이랑은 스켈럽잡이 좀 다르네 신기하다이
2026.05.16 00:06:23
피포파
2026.05.16 00:12:14
봇치파카
2026.05.16 00: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