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 흐응~ 일붕 오빠 아다셨군요? "

일순이(222.109)
2026-05-16 00:11:15
조회 10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995



흐응~


플좆 아다인데 니들이 좀 떼줘라


잭슨 머시기 100만원대 플좆 랜디로즈 넥쓰루 배스우드랑


대충 아이바네즈 RG460 470 아무색 마음에 드는거 60~70만원대


요요코시그니쳐 75만원대


중에 머삼


아니면 따로 추천하는거 머있음???










차무식
ㅋㅋ - dc App
2026.05.16 00:11:40
ㅇㅇ
얼탱ㅋㅋㅋㅋㅋㅋ
2026.05.16 00:12:09
ㅇㅇ
씹닥투 - dc App
2026.05.16 00:13:04
일순이 (222.109)
신품깡은 살짝 예산초과라 고민중임 원하는 색 중고 매물은 안떠서 일단 포기중인 상태임
2026.05.16 00:14:10
빻치더락
얼탱 ㅋㅋㅋ
2026.05.16 00:13:06
빻치더락
요오코 이뿌당
2026.05.16 00:14:04
봇치파카
걍 요요코사자 잘은 모르는데 이쁘잖아
2026.05.16 00:13:12
봇치파카
봇치 2기하면 가격도 오를거임..
2026.05.16 00:13:32
일순이 (222.109)
@봇치파카 고마우고마우
2026.05.16 00:18:09
VU
나 휴지좀
2026.05.16 00:14:59
도롱뇽
미띤넘ㅋㅋ - dc App
2026.05.16 00:15:06
피림_
어이가업넹ㅋㅋㅋㅋ
2026.05.16 00:17:22
노래기
아이바나사죠
2026.05.16 00:17:33
일룸
셋다 안삼
2026.05.16 00:18:11
일룸
적어도 플좆1000 달린건 사는게 좋음..
2026.05.16 00:18:34
일순이 (222.109)
브릿지는 플좆은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가지고 있고 아이바사면 고또로 갈아줄 생각임..
2026.05.16 00:1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