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 흐응~ 일붕 오빠 아다셨군요? "
일순이(222.109)
2026-05-16 00:11:15
조회 10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3995
흐응~
나 플좆 아다인데 니들이 좀 떼줘라
잭슨 머시기 100만원대 플좆 랜디로즈 넥쓰루 배스우드랑
대충 아이바네즈 RG460 470 아무색 마음에 드는거 60~70만원대
요요코시그니쳐 75만원대
중에 머삼
아니면 따로 추천하는거 머있음???
차무식
ㅋㅋ - dc App
2026.05.16 00:11:40
ㅇㅇ
얼탱ㅋㅋㅋㅋㅋㅋ
2026.05.16 00:12:09
ㅇㅇ
씹닥투 - dc App
2026.05.16 00:13:04
빻치더락
얼탱 ㅋㅋㅋ
2026.05.16 00:13:06
봇치파카
걍 요요코사자
잘은 모르는데 이쁘잖아
2026.05.16 00:13:12
VU
나 휴지좀
2026.05.16 00:14:59
도롱뇽
미띤넘ㅋㅋ - dc App
2026.05.16 00:15:06
피림_
어이가업넹ㅋㅋㅋㅋ
2026.05.16 00:17:22
노래기
아이바나사죠
2026.05.16 00:17:33
일룸
셋다 안삼
2026.05.16 00:1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