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본인 다른 갤에서 했던 ㅈ목 고백함

하보K
2026-05-16 00:48:21
조회 13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4060

이터널리턴 부산대회 갔을때 있었던일임

저때 완장한테 허락받고 현실 ㅈ목좀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이리인데왜블붕이냐고
2026.05.16 00:48:53
하보K
하? - dc App
2026.05.16 00:50:54
크크루쿠쿠삥뽕
아니 나만 양말 벗었음???? ㅅ1ㅂ
2026.05.16 00:49:57
하보K
어… 그… 아니야… - dc App
2026.05.16 00:51:02
7string_chan
2026.05.16 00:50:12
yvetteyoung
블붕아
2026.05.16 00:50:33
하보K
ㅎㅎ… - dc App
2026.05.16 00:53:18
헛스윙s100
이건 생존의 문제라 쩔수긴해...
2026.05.16 00:50:46
하보K
ㄹㅇ 살고싶었음 - dc App
2026.05.16 00:53:06
ㅇㅇ
그랴서 누가 갖다줌 ㅋㅋ?
2026.05.16 00:50:56
하보K
옆칸 사람한테 리다이린 스티커주고 휴지랑 바꿈 이리갤 하는줄 몰랐는데 나중에 후기올리더라 ㅅㅂ - dc App
2026.05.16 00:5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