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파츠캐스터 기추

ㅇㅇ
2026-05-16 17:31:57
조회 6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119




1년간 존버한 끝에 내가 원하는 사양의 사이키델리즘 기추했다.

그리스 공방 P90 달려있는데 픽업커버 저거 진짜 가죽이더라 ㄷㄷ

소리는 텔레 특유의 트왕은 적은 편, P90임에도 노이즈가 깁슨 P90 절반 수준밖에 안됨

말 그대로 정갈함 그 자체, 세미할로우라서 블루스 재즈에도 특히 어울림

물론 사이키답게 톤 조절하면 씹덕톤도 가능함

청사과 모토키 모던캐스터 색조합이 정말 이뻐보였는데 나도 마침내 꿈을 이루었다.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5.16 17:33:16
빻치더락
와 ㅋㅋㅋㅋㅋㅋ 저거 삿구나
2026.05.16 17:33:42
피림_
2026.05.16 17:33:55
Fujiikaze
그냥 때깔 미쳤네
2026.05.16 17:36:05
골절의왕
개섹스네이거...
2026.05.16 17:36:31
크라이넬리쉬
개 예쁘네 훔치러감
2026.05.16 17:38:35
SAG
2026.05.16 17:4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