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 2호냐

ERIS
2026-05-16 18:13:28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164

기타에 찐빠가있어서 교환하고 오느라 글삭하고 다시올렸다....

이제 만족스럽네

씨폼그린에 가까운 색인거같음 존나 튀는 색이다

폰카로 찍으면 이런 계열색상은 항상 잘 표현이 안 되는데

이 색이랑 똑같음


실스를 또 살지는 몰랐네

7.25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셋팅잘하니까 괜찮네???

아마 9.5나 10에서 오는애들은 세팅잘하면 괴리감 별로 없을듯;

근데 12이상에서오면 지판이 둥글다는게 뭔지 바로 알 수 있음

골절의왕
와 개이뻐
2026.05.16 18:14:07
ERIS
사실 이뻐서 샀어 난 존메이어 노래 하나도 할 줄 모른다는거임
2026.05.16 18:14:38
SAG
2026.05.16 18:14:38
NewB90830
2026.05.16 18:14:55
폴리노미얼
2026.05.16 18:16:30
미취학아동
색깔이 아주 이쁘삼..
2026.05.16 18:17:17
ERIS
ㄹㅇ 기타는 역시 이쁜게 최고다..
2026.05.16 18:17:35
빻치더락
와미쿠기타
2026.05.16 18:17:55
사상범
넥에 묻은거 그거 교환해줬구나
2026.05.16 18:18:02
ERIS
ㅇㅇ혹시 나중에 문제될까바 글 삭제했음
2026.05.16 18:18:41
사상범
2026.05.16 18:18:52
하보K
배민스카이 ㅋㅋㅋㅋ - dc App
2026.05.16 18:18:43
ERIS
2026.05.16 18:19:16
ㅇㅇ
2026.05.16 18: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