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 2호냐
ERIS
2026-05-16 18:13:28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164
기타에 찐빠가있어서 교환하고 오느라 글삭하고 다시올렸다....
이제 만족스럽네
씨폼그린에 가까운 색인거같음 존나 튀는 색이다
폰카로 찍으면 이런 계열색상은 항상 잘 표현이 안 되는데
이 색이랑 똑같음
실스를 또 살지는 몰랐네
7.25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셋팅잘하니까 괜찮네???
아마 9.5나 10에서 오는애들은 세팅잘하면 괴리감 별로 없을듯;
근데 12이상에서오면 지판이 둥글다는게 뭔지 바로 알 수 있음
골절의왕
와 개이뻐
2026.05.16 18:14:07
SAG
2026.05.16 18:14:38
NewB90830
2026.05.16 18:14:55
폴리노미얼
2026.05.16 18:16:30
미취학아동
색깔이 아주 이쁘삼..
2026.05.16 18:17:17
빻치더락
와미쿠기타
2026.05.16 18:17:55
사상범
넥에 묻은거 그거 교환해줬구나
2026.05.16 18:18:02
하보K
배민스카이 ㅋㅋㅋㅋ - dc App
2026.05.16 18:18:43
ㅇㅇ
2026.05.16 18: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