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정신나간 기추 왔냐‼+‼+‼+

노스빅
2026-05-16 20:23:14
조회 21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326




아아... 코레가 부띠끄....































는 사실 정품 아니고 뮬에서 5만원에 구한 짱깨산 미친노양심카피임

저렇게 브랜드명까지 싹다 배껴도 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딥스위치에 트림팟까지 다 구연한건 좀 감탄스럽노

5만원에 이만한 성능을 즐겨도 되는걸까 소리는 또 웰케 좋은거고...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ㅁㅊ
2026.05.16 20:23:3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아 짭이구나
2026.05.16 20:23:38
노스빅
20배 가성비 내버리기 으흐흐
2026.05.16 20:25:04
쌀핑크
속았다!
2026.05.16 20:25:12
노스빅
2026.05.16 20:27:22
사상범
사실상 브랜드값 개발비 빼고 재료만 따지면 거의 비슷한게 아닐까
2026.05.16 20:25:50
노스빅
진짜 인건비의 천국 대따거들이어서 5만원이 가능했다
2026.05.16 20:28:18
시스터후드
ㄹㅇ 속앗네
2026.05.16 20:25:50
노스빅
나라도 딴사람꺼 봤으면 진짜 백퍼 속았음ㅋㅋㅋㅋ
2026.05.16 20:28:44
그그그그극
2026.05.16 20:26:20
그그그그극
개똑같이생겼네 소리도 비슷함? - dc App
2026.05.16 20:26:44
노스빅
블브계열 써본 기억이 3년전에 모닝글로리 써본거 말곤 없긴한데 확실한건 소리 좋음 룩딸 버프 좀 세게 들어간거일수도 있고 으흐흐
2026.05.16 20:29:41
ㅇㅇ
킹옵톤은 모르겟는데 프로틴이랑 듀얼리스트는 정품 못따라가긴하더라...
2026.05.16 20:30:05
노스빅
@ㅇㅇ 일단 원본 소리 아는 사람 찾는거부터 빡세니 조아쓰
2026.05.16 20:32:22
그그그그극
2026.05.16 20:33:09
똘삼
내가 찐이랑 비교 햅핫는데 개체차 정도남 개똑같음 - dc App
2026.05.16 21:39:21
노스빅
짱깨 이 미친놈들;; 회로 불타지나 않으면 좋겠노
2026.05.16 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