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도쿄 슈게이저 후기
취미가많은사람
2026-05-16 21:00:24
조회 15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387
음향, 쾌적도 존나 좋았음
이게 슈게이징이지 너무 재밌었다
다른 멤버들 다 커샵쓸때 혼자 헥스 쓰는 베이스 형님도 간지엿음
왜 쓰는 지는 모르겟네
날자꾸나
아니 저거 헥스였음?ㅋㅋㅋ
2026.05.16 21:01:43
Jovian
오늘이었구나 부럽다..
2026.05.16 21:02:33
말리부
ㅋㅋ진짜 다 아래 보고잇네
2026.05.16 21:06:12
미드나읻톤
진짜 shoe gazing 하네 - dc App
2026.05.16 21:26:21
똘삼
와 기타가 세대임??? 뒤지네 - dc App
2026.05.16 21: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