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도쿄 슈게이저 후기

취미가많은사람
2026-05-16 21:00:24
조회 15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387

음향, 쾌적도 존나 좋았음

이게 슈게이징이지 너무 재밌었다

다른 멤버들 다 커샵쓸때 혼자 헥스 쓰는 베이스 형님도 간지엿음

왜 쓰는 지는 모르겟네

- dc official App
날자꾸나
아니 저거 헥스였음?ㅋㅋㅋ
2026.05.16 21:01:43
취미가많은사람
ㅇㅇ 나도 헤드보고 설마햇는데 헥스드라 - dc App
2026.05.16 21:02:45
취미가많은사람
근데 소리 존나 좋드라 역시 톤은 - dc App
2026.05.16 21:02:53
Jovian
오늘이었구나 부럽다..
2026.05.16 21:02:33
취미가많은사람
본 라이브 중 손에 꼽게 좋앗슨 - dc App
2026.05.16 21:03:08
말리부
ㅋㅋ진짜 다 아래 보고잇네
2026.05.16 21:06:12
취미가많은사람
좀 조용한 곡할때만 찍엇슴 신나는 거 할땐 다들 미쳐날뜀 - dc App
2026.05.16 21:07:44
미드나읻톤
진짜 shoe gazing 하네 - dc App
2026.05.16 21:26:21
취미가많은사람
ㅋㅋㅋㅋ - dc App
2026.05.16 21:26:52
똘삼
와 기타가 세대임??? 뒤지네 - dc App
2026.05.16 21:37:34
취미가많은사람
ㄹㅇ 사운드도 뒤졋슴 - dc App
2026.05.16 21:3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