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퍼즈 나만 극혐하냐
쁌쁌쁌
2026-05-16 21:24:37
조회 4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403
파형 다 깎아먹고 멍청한 소리에 피킹을 어떻게 하든 소리가 거기서 거기임
남이 친 거 듣는 건 좋음... 내가 치면 장갑 끼고 치는 느낌이라 개별로
손잡이94
다루기 어려운걸로 정평이 나있다지
2026.05.16 21:25:16
Octavianus
흠
2026.05.16 21:25:48
PsychoLove
잘치는사람은 ㄹㅇ 기가막히게쓰긴하더라
2026.05.16 21:27:50
오줌기타
일단난못씀..
2026.05.16 21:2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