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공간계 이펙트가 싫다
날자꾸나
2026-05-16 21:40:32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425
특히 딜레이
더럽게 귀찮은데 인디곡엔 죄다 떡칠돼있고..
에라이 내가 연주자를 하는건지 엔지니어를 하는건지
손잡이94
사실 보편적인 솔로잉 할때 준 필수긴 하져
2026.05.16 21:41:54
ㅇㅇ
개추
2026.05.16 21:41:56
Celine
난 그래서 그냥 슬랩백 정도로 설정해놓고 손 안댐..
2026.05.16 21:42:21
GirlsDeadMonster
난 그래서 애초에 딜레이 강하게 안걸음.... 곡마다 템포도 그냥 동일하게 하고
2026.05.16 21:45:35
퍼즈페이스
너무 어려워
2026.05.16 21: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