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공간계 이펙트가 싫다

날자꾸나
2026-05-16 21:40:32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425

특히 딜레이
더럽게 귀찮은데 인디곡엔 죄다 떡칠돼있고..
에라이 내가 연주자를 하는건지 엔지니어를 하는건지
손잡이94
사실 보편적인 솔로잉 할때 준 필수긴 하져
2026.05.16 21:41:54
ㅇㅇ
개추
2026.05.16 21:41:56
Celine
난 그래서 그냥 슬랩백 정도로 설정해놓고 손 안댐..
2026.05.16 21:42:21
GirlsDeadMonster
난 그래서 애초에 딜레이 강하게 안걸음.... 곡마다 템포도 그냥 동일하게 하고
2026.05.16 21:45:35
GirlsDeadMonster
곡마다 딜레이 템포 다 설정하고 막??? 워후.....
2026.05.16 21:46:01
날자꾸나
안그래도 부족한 풋스위치 하나 탭템포에 고정시키니까 이게 시바 맞나 싶네 나도 걍 고정으로 둘까
2026.05.16 21:46:17
GirlsDeadMonster
@날자꾸나 템포가 딱 맞아야 강하게 걸었을 때 어울리는건데 난 그렇게 안하니까 그냥 약하게 걸음.... 꾸안꾸 느낌
2026.05.16 21:47:27
날자꾸나
2026.05.16 22:01:30
퍼즈페이스
너무 어려워
2026.05.16 21: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