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기타 잘치는 애들이 싫음

슬래쉬지망생
2026-05-16 22:02:27
조회 9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471

잘생기고 고추도 클듯
Periphery
내가 기타를 못 쳐서 그런거였구나…
2026.05.16 22:03:12
사상범
앞으로 연주글마다 제꼬삼 달고다님
2026.05.16 22:04:15
siho
기타 못치면 못생기고 고추 작다고..?
2026.05.16 22:05:00
와카바_무츠미
자기혐오하네 - dc App
2026.05.16 22: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