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남이친것도 별로라한것도아니고 자기가친거 별로라는데 걸릴만한건가

ㅇㅇ
2026-05-16 22:24:06
조회 98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536

진짜모름
BlackStratocaster
첫 두줄때매 걸린 거 같긴 한데 ㅁㄹ - dc App
2026.05.16 22:24:52
크라이넬리쉬
음악적 견해가 아니니까 기배 사유가 아닌걱으로 판단됨
2026.05.16 22:25:22
GUITAYASU
그거 전에 멍청하다고 햇으니 뭐 기분 나쁠수 있죵
2026.05.16 22:25:32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민주주의가 심판하겄지
2026.05.16 22:25:35
멍청한놈
니 실력이 좁밥이라 극혐인거에요 로 기배건느낌인걸 - dc App
2026.05.16 22:29:50
Octavianus
그건 아니고…내가 기배글에 이상하게 적은건 맞지만 내가 건 포인트는 피킹을 어떻게 해도 거기서 거기인 멍청한 소리라는 지점이였어
2026.05.16 22:3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