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논리대로면 레스폴 불편기임<<- 기배 사유임?

Wbhs
2026-05-16 22:43:20
조회 15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589

레스폴이 무겁고 뭐 뭐시깽이 뭐 컨투어시깽이 불편해서 치기 힘들다 라고 쓰면 기배 사유가 되는거임?
크라이넬리쉬
ㅇㅇ그런 글 올라오면 내가 죽여버잉거임
2026.05.16 22:44:00
Wbhs
야 이 레스폴 사랑단려나 나를 레스폴 타락 시켜줘
2026.05.16 22:44:3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일단 몰겠고 모모세 개이쁘다
2026.05.16 22:44:01
Wbhs
이쁜 모모세 줄여서 이모세
2026.05.16 22:44:45
ㅇㅇ
근데 불편기 맞음) 사유 최근에 임마땜에 갈비뼈 금감 - dc App
2026.05.16 22:44:50
Wbhs
야야야 2억 레스폴 사랑단에게 기배 걸리기전에 도망가라
2026.05.16 22:45:38
ㅇㅇ
@Wbhs 헉 - dc App
2026.05.16 22:46:19
ㅇㅇ
그러시대요 - dc App
2026.05.16 22:44:51
Wbhs
2026.05.16 22:45:46
이쿠라사랑꾼
ㄱㄷ - dc App
2026.05.16 22:46:15
Wbhs
제발 살려다오 나에게는 토끼같은 모모세와 아직 다 자라지못한 스벅과 먹여살릴 스벅이 있어
2026.05.16 22:46:55
이쿠라사랑꾼
@Wbhs 토끼한마리 무료분양하도록. - dc App
2026.05.16 22:47:17
Wbhs
비싼 일제토끼라서 안됨 ㅅㄱ바위
2026.05.16 22: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