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논리대로면 레스폴 불편기임<<- 기배 사유임?
Wbhs
2026-05-16 22:43:20
조회 15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589
레스폴이 무겁고 뭐 뭐시깽이 뭐 컨투어시깽이 불편해서 치기 힘들다 라고 쓰면 기배 사유가 되는거임?
크라이넬리쉬
ㅇㅇ그런 글 올라오면 내가 죽여버잉거임
2026.05.16 22:44:0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일단 몰겠고 모모세 개이쁘다
2026.05.16 22:44:01
ㅇㅇ
근데 불편기 맞음) 사유 최근에 임마땜에 갈비뼈 금감 - dc App
2026.05.16 22:44:50
ㅇㅇ
그러시대요 - dc App
2026.05.16 22:44:51
이쿠라사랑꾼
ㄱㄷ - dc App
2026.05.16 22:4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