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 퍼즈 존나 좋아하는대 저 글 공감은 가던데
똘삼
2026-05-16 22:50:39
조회 1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617
요령 없으면 쓰기 힘든거 맞는거같음
ㅇㅇ
갑니다 - dc App
2026.05.16 22:51:0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내가 만지면 방구톤만 나와서 못 건드리겠슴
2026.05.16 22:51:26
월광칠면조
내가 쓰면 10번중에 8번은 못들어줄 방구톤 나오더라 - dc App
2026.05.16 22:51:33
데보닉
피킹에 의한 입력레벨을 잘 다뤄야 잘 쓸 수있는데 이건 개고수의 영역이라는거임...
2026.05.16 22:51:47
하보K
마검같은녀석인가 - dc App
2026.05.16 22:52:10
쉘핑크
어려워 확실히 - dc App
2026.05.16 22:53:47
코모짱
뿡 ㅋ
2026.05.16 22:53:53
GirlsDeadMonster
만들어진지 반 세기 된 퍼즈라이트 있는데 디지털 앰프에 물려봤자 모기소리만 남;;; 실물 앰프에 물려야 ㅠ
2026.05.16 23: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