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 퍼즈 존나 좋아하는대 저 글 공감은 가던데

똘삼
2026-05-16 22:50:39
조회 1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617

요령 없으면 쓰기 힘든거 맞는거같음

- dc official App
ㅇㅇ
갑니다 - dc App
2026.05.16 22:51:08
똘삼
가세요라 - dc App
2026.05.16 22:51:1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내가 만지면 방구톤만 나와서 못 건드리겠슴
2026.05.16 22:51:26
똘삼
일단 기타 볼륨 노브를 좀 만져보면 감올듯 - dc App
2026.05.16 22:51:45
월광칠면조
내가 쓰면 10번중에 8번은 못들어줄 방구톤 나오더라 - dc App
2026.05.16 22:51:33
똘삼
볼륨노브를 - dc App
2026.05.16 22:51:53
월광칠면조
@똘삼 빅머프 ㅈㄴ 쓰기 힘들었슨… - dc App
2026.05.16 22:52:17
똘삼
@월광칠면조 아 금마는 ㅋㅋㅋ 근데 걍 띡하면 머프 갑니다 소리나서 좋아 - dc App
2026.05.16 22:52:37
월광칠면조
@똘삼 ㅇㄱㄹㅇ ㅋㅋㅋㅋ 안그래도 그 방구맛이 그리워서 빅머프 살까 고민하고있는데 - dc App
2026.05.16 22:53:14
똘삼
@월광칠면조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트라이앵글로 가즈아 - dc App
2026.05.16 22:53:37
월광칠면조
@똘삼 일단 토네이도 먼저 사고 나중에 여유 생기면 ㄱㄱ - dc App
2026.05.16 22:54:25
똘삼
@월광칠면조 고고잇고고잇!! - dc App
2026.05.16 22:54:54
데보닉
피킹에 의한 입력레벨을 잘 다뤄야 잘 쓸 수있는데 이건 개고수의 영역이라는거임...
2026.05.16 22:51:47
똘삼
볼륨노브가 치트키자나 - dc App
2026.05.16 22:52:05
데보닉
근데 그 안에서도 피킹뉘앙스따라 클린업이랑 퍼즈렁 왔다갔다하는게 킥인듯
2026.05.16 22:52:36
똘삼
@데보닉 이거 ㄹㅇ이긴해 그냥 기분 따라 잘되는날 안되는날잇는듯 씨발 - dc App
2026.05.16 22:52:54
하보K
마검같은녀석인가 - dc App
2026.05.16 22:52:10
손잡이94
삭힌 홍어같은 느낌 아닐까
2026.05.16 22:52:35
똘삼
@손잡이94 이거 맞다 삭힌 홍어야 - dc App
2026.05.16 22:53:02
하보K
@손잡이94 나 전라도 집안이라 홍어 성애자인데 이거보고 퍼즈 500개 주문함 - dc App
2026.05.16 22:53:57
똘삼
@하보K 빨리 안사도 뭐하노 하아 nkt275로 사라 - dc App
2026.05.16 22:54:33
손잡이94
2026.05.16 22:54:38
쉘핑크
어려워 확실히 - dc App
2026.05.16 22:53:47
똘삼
어렵긴 해 레알로 근데 요령생기면 금방인 - dc App
2026.05.16 22:54:41
코모짱
뿡 ㅋ
2026.05.16 22:53:53
똘삼
나는 부륵 소리남 - dc App
2026.05.16 22:54:48
GirlsDeadMonster
만들어진지 반 세기 된 퍼즈라이트 있는데 디지털 앰프에 물려봤자 모기소리만 남;;; 실물 앰프에 물려야 ㅠ
2026.05.16 23:12:26
똘삼
이거도 공감됨… 퍼즈 맛 볼라면 일단 뭐든 실물앰프에 물려야 재대로 맛나더라 - dc App
2026.05.16 23: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