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안뇽 좋아하는 랜디로즈 솔로 쳐봤어

일순이(120.136)
2026-05-17 00:04:24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754
피림_
연주 개마싯네
2026.05.17 00:06:09
일순이 (120.136)
고마워 ㅠㅠ 감동이여 - dc App
2026.05.17 00:07:25
SAG
2026.05.17 00:09:37
GirlsDeadMonster
풀라잉하이어게인잉가 빌리버인가 그 곡인가
2026.05.17 00:18:50
일순이 (120.136)
아닝 요건 You looking at me looking at you 야 랜디 곡중에서 젤 멜로디컬 한 곡 인듯 - dc App
2026.05.17 00:21:59
GirlsDeadMonster
@글쓴 일순이(120.136) ㅇㅎ 잘 들었음 랜디로즈 솔로가 젤 유명한거 2~3개 말고도 좋은거 많더라
2026.05.17 00:23:24
일순이 (120.136)
@GirlsDeadMonster 맞아 blizard of ozz는 진짜 버릴 곡이 하나도 없눈 듯 - dc App
2026.05.17 00:30:27
MotleyCrue
나도 월요일 입대다 반갑다...
2026.05.17 00:24:15
일순이 (120.136)
몇사단이야? ㅋㅋㅋ 난 15사단 - dc App
2026.05.17 00:25:11
MotleyCrue
난 공군이라 아직 안정해졌다. 화이팅해보자구!..
2026.05.17 00:2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