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썰 하나 들고왔다 일붕이들아..
코앤쿨
2026-05-17 01:30:07
조회 12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5878
사망했다 왜Y?
프리볼트고해서 한국 220v 파워 케이블 꼽고 켰는데 파워 스위치에서
연기나면서 그대로 뒤졌다
상당히 당황하고 좆같은 심정으로 어떡하지 하다가 결국 신에이
본사에 문의 하기로 함
미국에 있는 본사로 전화했는데 밥이라는 아조씨가 전화를 받더라
그래서 상황 설명을 했지 프리볼트라고 해서 파워 케이블 꼽았는데
흰색 연기나면서 페달이 그대로 죽어버렸다고
그니까 밥아조씨가 하는 말이 아 ㅋㅋ 그거 헷갈려 하는 인간들 많은데 변압기 써야함~ 이런 식으로 말해주더라
??? 그럼 프리볼트가 아니잖아 ㅅㅂ
가 목 끝까지 올라왔지만 내가 잘 모르는 거같아서 일단 수리가 가능
하냐고 물어봤다 그니까 갑자기 자기가 73이고 이젠 은퇴했고
더 이상 작업도 하지 않는다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더라고?
마지막으로 작업해준게 조 보나마사래
...? 여기서 좀 이상함을 느낌 그냥 직원이 아닌가? 싶었음
여튼 생산도 십몇년전에 끝냈고 회로가 복잡해서 하나하나 확인할수가 없다 라는 식으로 말해주더라고
근데 그러다가 갑자기 자기가 좋은 생각이 있다고 하더라
(아 그리고 신에이 바이브 브로 사고싶은 일붕이들아
2주만 기다려라 밥피셜로 2주뒤에 판매 시작할거고 수량은
35개란다 가격은 1200달러고 35개만 파는게 어지럽긴 하다만..)
10주년 바이브 브로 만들면서 생긴 스페어 부품으로 고쳐보겠다는
건지 원래 가지고 있던 부품으로 고쳐보겠다는건지는 잘 모르겠다만
최선을 다해보겠다라고 해서 좀 감동 받음 그래서 보내주면
자기도 즐겁게 고쳐보겠다 그러더라고 만약 못고치면
새 유닛 보내주겠다고 해서 걍 존나 눈물날뻔함 ㅅㅂ
그래서 통화하면서 어쨋든 잘 못알아들은것도 있을까봐
왓츠앱 번호 받고 연락을 했지 근데 띠용 시발
시발 이 아저씨가 대표였음 어쩐지 보나마사 작업 해줬다고 했을
때 이상했다...
밥 아저씨 사랑해요 신에이 페달 다 살게요
헛스윙s100
아니 미친 ㄹㅇ이가...?
2026.05.17 01:32:08
사상범
2026.05.17 01:32:32
노블로ㄹ
천조국의 서비스 ㄷㄷ
2026.05.17 01:34:59
님코자임?
프리볼트(110V)
2026.05.17 01:35:17
쌀핑크
어디부터 말해야 할지 감도 안 오는군…
2026.05.17 01:38:19
손잡이94
ㅁㅊ 낭만
2026.05.17 01:39:20
ㅇㅇ
보나마사급 일붕 ㄷㄷ
2026.05.17 01:44:01
BlackStratocaster
1200달러면 가져오면 200이 넘네 ㅁㅊ - dc App
2026.05.17 01:47:12
ㅇㅇ
프리볼트(제한있음)
2026.05.17 01:4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