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가끔 갤질하다보면 나한테 "게이야.." 라고 하던데
ㅇㅇ
2026-05-17 09:36:00
조회 10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155
어떻게 안거임?
참고로 나는 펜더를 사랑해
네네코
?
2026.05.17 09:36:16
ㅇㅇ
펜평인척하는 퍌평ㅋㅋ - dc App
2026.05.17 09:36:45
별내림
깁평ㅋㅋㅋㅋ
2026.05.17 09:37:18
연습은안함
반가워요 저희 차 한잔 할까요
2026.05.17 09: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