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이 <- 죄악의 야채임
넉넉넉
2026-05-17 14:43:13
조회 8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505
특정 유전자 보유자에게는 5m 밖에서도 오이의 역한 냄세를 맡을 수 있을 정도
이걸 김밥에 넣는다고????
ㅇㅇ
2026.05.17 14:43:22
실리믹스
공감
2026.05.17 14:43:46
irodori
오이과 랑 고수 는 난 진짜 별로임 흑흑
2026.05.17 14:43:51
네네코
오이오이
2026.05.17 14:44:03
포스트나부나
오이의 맛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 dc App
2026.05.17 14:45:44
약간
뭐 유전자를 잘못 들고 태어난걸 어떡하냐? 안타깝게 됐다
2026.05.17 14:46:29
기타_히어로
오이 멸종시켜라! - dc App
2026.05.17 14:5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