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기배 걸어도 됨?

손잡이94
2026-05-17 15:44:40
조회 15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588
세상이치가그래요
2026.05.17 15:45:13
손잡이94
2026.05.17 15:47:54
르탑
30일ㄱㄱ
2026.05.17 15:45:27
손잡이94
2026.05.17 15:47:46
ㅇㅇ
그럼 지는쪽은 차단임?
2026.05.17 15:45:39
손잡이94
어라
2026.05.17 15:45:48
Cz3
2026.05.17 15:47:13
Cz3
살려다오내가잘못했다
2026.05.17 15:45:41
손잡이94
2026.05.17 15:48:04
이곳에이렇게
기린이 시선에는 그냥 둘 다 개잘치는 사람이라 무승부 줄게
2026.05.17 15:47:14
손잡이94
2026.05.17 15:48:27
ㅇㅇ
진쪽은 punishment 를 받아야겠지?
2026.05.17 15:47:44
손잡이94
2026.05.17 15:48:35
속청
제가 봤는데 님이 진듯..님이 이겼음
2026.05.17 15:48:38
슈에
톤이랑 디테일 차이 멋있어요
2026.05.17 15:49:49
에피폰이좋다
저는 님투표함 - dc App
2026.05.17 15:50:08
사상범
셀프기배 ㄷㄷ 이기든 지든 깁갤로
2026.05.17 15:50:39
야치히코
100% 확률로 깁갤행 ㅋㅋ - dc App
2026.05.17 15:51:51
데카당스
ㅇㅋ덤벼
2026.05.17 15:51:56
데카당스
으럇으럇으럇
2026.05.17 15:52:01
하보K
하 이거 재투표 나올거같은데 하나 더 올리죠? - dc App
2026.05.17 15:5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