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존메보다 푸스가 더 잘치는거같은데

ㅇㅇ(116.125)
2026-05-17 16:16:03
조회 6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633

깁슨이랑 에피폰이랑 블라인드 테스트 하면 솔직히 9할이 못맞추지?


기타소리는 헤드에서 나온다는것 때문에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깁슨을 많이 찾는거고?

돈없어서 에피폰 사려는데 더 모아서 깁슨살까 싶기도하고..
취미가많은사람
다르긴 해.. - dc App
2026.05.17 16:16:27
BlackStratocaster
2026.05.17 16:17:13
BlackStratocaster
2026.05.17 16:17:35
파츠캐스터
2026.05.17 16: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