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중고신입 뮤포 구경하고 시연도 했음

토끼빔
2026-05-17 17:06:20
조회 27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693

한참 접었다가 다시 기타 잡으려고 기타 사러감
말로만 듣던 뮤포 직접 가니까 오금이 저리더라

ㅁㅊ 그날 본거 중에 젤 비쌈 ㄷㄷ 

ㅈㄴ 맑은 소리가 났던 써 클래식s 앤티크
세션들한테 너무 좋을거같은데 나는 방구석충이라...

아니 넥감 진짜 개힘들었던 실스 록시핑크

결국 조틱 xsc-2 사옴! 넥감 지리고 소리 죽인다...
이제 크로매틱 하러 ㄱㄱ

- dc official App
Mk.geee
뮤포 아래 다시 열렷구나 - dc App
2026.05.17 17:07:25
그그그그극
2026.05.17 17:08:04
ㅇㅇ
실스 넥감 별루임?
2026.05.17 17:08:12
토끼빔
나한텐 그냥 개빠따라서 다른 2개랑 비교하니 넘 불편하더라 - dc App
2026.05.17 17:08:49
SAG
2026.05.17 17:10:10
ㅇㅇ
조틱 신품을 지르다니 얼마나부자인거임
2026.05.17 17:13:05
토끼빔
먹죽해야지 뭐... - dc App
2026.05.17 17:13:39
드로젬
기추 ㅊㅊㅊ 레릭 신기하게 해놨네
2026.05.18 17:49:14
토끼빔
꼬마워잉 - dc App
2026.05.18 18:2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