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샀다 결국

퍼즈페이스
2026-05-17 18:31:26
조회 13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6781



히히
미드나읻톤
2026.05.17 18:33:07
퍼즈페이스
이게 코일 케이블 세게다..
2026.05.17 18:36:42
민들레씨
복스 케이블단에 합류햇구나
2026.05.17 18:34:15
퍼즈페이스
원래 펜더꺼 쓰다가 걔는 ㄱ자가 좀 불편하게 돼있어서 샀슴
2026.05.17 18:37:20
ㅇㅇ
저거는 일반케이블이랑 다른소리남?
2026.05.17 18:34:20
퍼즈페이스
톤이 좀 이쁘게 깎임
2026.05.17 18:37:35
ㅇㅇ
@퍼즈페이스 ㄹㅇ 차이가 있다고
2026.05.17 18:38:12
퍼즈페이스
@ㅇㅇ 이미 코일 케이블 쓰는중인데 확실히 달러
2026.05.17 18:38:31
ㅇㅇ
이거 이쁨 ㄹㅇ
2026.05.17 18:34:40
퍼즈페이스
최고지
2026.05.17 18:38:02
SAG
2026.05.17 18:34:45
퍼즈페이스
굿
2026.05.17 18:38:09
viol2t
항공케이블은 잘 늘어나나?
2026.05.17 18:35:27
퍼즈페이스
일단 안꼬이는게 참 조음
2026.05.17 18:38:47
두잉
2026.05.17 18:35:49
퍼즈페이스
이뻐
2026.05.17 18:38:52
에피폰이좋다
코일 케이블 조음? - dc App
2026.05.17 18:40:32
퍼즈페이스
일단 디지게 이쁘고 톤도좋고 안꼬이고 삼위일체
2026.05.17 18:41:15
에피폰이좋다
@퍼즈페이스 따라샀음 ㅅㄱ - dc App
2026.05.17 18:43:45
크라이넬리쉬
내가보낵음 ㅅㄱ
2026.05.17 18: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