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히려 난 학생한테 좀 빡친게 있는데
ㅇㅇ
2026-05-17 23:00:55
조회 15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7212
급식학생이긴 한데
존나 쉬운 인트로 가르치는데 박자가 개판이라서 진짜 메트로놈 틀어놓고 한박씩 쪼개서 가르침
심지어 공연한다고 공연전에 한 4일정도를 붙잡았고
뭐 차라리 어려워서 바꿔달라 하거나 하면 모르겠는데
연습 하겠다 연습 한다 해놓고는 당일날 지맘대로 이상하게 쉽게 바꿔서 쳤더라
뭐 그걸로 그러냐 할 수 있는데
이새끼는 옛날부터 전적이 쌓일대로 쌓인새끼라서 나를 좆으로 보는구나 느끼고 있음.
내가 하라는 연습 아예 안하고 당연히 박자는 좆으로 보고
후배들보다 기타도 못치면서 전공한다고 해서 부모가 기타는 비싼거 사주더라
ERIS
요즘 mz들특 아님? ㅋㅋㅋ
2026.05.17 23:01:46
타독타기
2026.05.17 23:02:26
푸스푹스
걍 연습이 싫은 평범한 학생같은데 - dc App
2026.05.17 23:02:39
Cz3
미안해요 레슨상!!!
2026.05.17 23:02:40
피림_
앞으로 열심히 할게요 선샌니..
2026.05.17 23:02:46
일본히키코모리협회
아.. 찔린다
2026.05.17 23:02:47
존fat루치
2026.05.17 23:02:59
ㅇㅇ
아니 혹시 오해가 있을수 있는데 못치거나 어려운건 얼마든지 바꿔서 가르쳐줄수 있고 그러라고 하는데, 얘는 한다 해놓고 구라를 치니 문제임
2026.05.17 23:03:47
ㅇㅇ
부모님한테 말을 해야겠는데
2026.05.17 23:04:32
속청
기타 친다고 하고 안 침<이거 저 저격 같음
2026.05.17 2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