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레슨상 나한테 딱 한번 정색함

ㅇㅇ
2026-05-18 00:16:36
조회 9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7380

요루시카와

요아소비


헷깔렸을때


딱 한번 언성 높임

푸스푹스
참선생이네 반성하도록. - dc App
2026.05.18 00:16:49
이쿠라사랑꾼
죽지않은걸 다행으로여기도록. - dc App
2026.05.18 00:16:56
ㅇㅇ
2026.05.18 00:17:12
골절의왕
님죽을뻔한거임...
2026.05.18 00:17:17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헉...
2026.05.18 00:17:47
그자리에서 기타로 안후려맞은걸 다행으로 여기도록
2026.05.18 00:17:58
에피폰이좋다
칼 안맞은게 용하다 - dc App
2026.05.18 00:18:27
그그그그극
와 많이 참으셨네 - dc App
2026.05.18 00:19:28
sandasdf
2026.05.18 00:19:46
존fat루치
이걸사네
2026.05.18 00:20:53
님코자임?
2026.05.18 00:24:20
미소녀여고생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8 0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