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저도 요루시카의 아이돌 좋아함

ㅇㅇ
2026-05-18 10:13:31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7827

아이돌은 역시 팀헨슨 커버버전이 짱이지
라나집사
2026.05.18 10:14:00
연습은안함
캬 뭘좀아시네요 요루시카의아이돌은팝하면서도보컬의멜로디가인상적인
2026.05.18 10:14:04
피림_
2026.05.18 10:14:44
야마하견
그건 요네즈켄시곡 아님?
2026.05.18 10:15:18
GirlsDeadMonster
전 아이도루마스터 - 니지동 좋아해요
2026.05.18 10:17:49
대북확성기
2026.05.18 10:18:07
웜뱃똥
2026.05.18 10: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