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한번 누르는데 200만원인 버튼이 있습니다

GirlsDeadMonster
2026-05-18 15:53:38
조회 9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8265


이걸 누르면 본인 제외 모든 일붕이들의 실력이 반토막 납니다
ㅇㅇ
저 안눌럿는데 이백만원주세뇨
2026.05.18 15:54:08
GirlsDeadMonster
2026.05.18 15:56:45
네네코
탭댄스
2026.05.18 15:54:23
네네코
아니 잠만 200만원 받는게아니네
2026.05.18 15:54:41
GirlsDeadMonster
좆부자년
2026.05.18 15:55:22
NewB90830
안누를테니까 인당 십만원씩 보내쇼 - dc App
2026.05.18 15:54:35
GirlsDeadMonster
2026.05.18 15:56:55
No_10
제발 누르지마 - dc App
2026.05.18 15:55:21
GirlsDeadMonster
솔직히 다들 기추 할 돈 아껴서 한번 누른다
2026.05.18 15:55:54
yuru△
1~2번 정도는 눌러볼만한데 흠... - dc App
2026.05.18 15:56:51
GirlsDeadMonster
진짜 좆고수들은 1번 누르는걸로 안될듯
2026.05.18 15:57:42
연습은안함
제발 한번만
2026.05.18 15:56:54
GirlsDeadMonster
2026.05.18 15:58:17
irodori
통장에 37조 찍힐때까지 계속 누름
2026.05.18 15:59:03
irodori
뭐야 받는게 아니네
2026.05.18 15:59:15
GirlsDeadMonster
ㄴㄴ 님이 내는거임
2026.05.18 15:5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