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브라질리언 펜더 싸가지 ㅈㄴ업내
이자성
2026-05-18 18:17:27
조회 17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8463
당연한거 물어본건데 장난까나 씨1발ㅋㅋ
데임
그냥 신고박죠
2026.05.18 18:18:05
연습은안함
뮬저씨들이 저러더라
나도 깁슨 살때 뭐 여쭤봤는데 딱 ㅓ 반응이였음
2026.05.18 18:18:15
LTD
자기가 수입했다 하면 처벌받으니 그런듯 - dc App
2026.05.18 18:18:24
라키20001
신고 생각보다 쉬움ㄱㄱ - dc App
2026.05.18 18:18:32
코모짱
ㅋㅋ - dc App
2026.05.18 18:18:47
도롱뇽
ㄹㅇ - dc App
2026.05.18 18:18:54
와카바_무츠미
뭐하는아저씨래 - dc App
2026.05.18 18:21:07
refrain
저 사람도 좀 날카롭게하긴했는데 너도 뒤에 저런식으로 덧붙여서 말하니까 좀더 날카롭게 대한듯, 걍 저런 사람이 뭔 태도를 취하든 무시하는게 편해…
2026.05.18 18:21:15
크크루쿠쿠삥뽕
원래 컬렉터들이 성깔이 좀 더러움 근데 거래 뒤끝은 항상 깔끔한 편
2026.05.18 18:23:38
ㅇㅇ
cite는 없는거죠? 라고 댓글 달기 ㄱ
2026.05.18 18:2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