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기린이 라르크 최애곡 쳐봄..

크라이넬리쉬
2026-05-18 21:47:02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8775


강철을 재밋게 봐서 그런지 이곡만한 게 없다
레가토
ㄹㅇ 갓곡 연주 ㄱㅊ
2026.05.18 21:47:52
크라이넬리쉬
2026.05.18 21:48:19
레가토
@크라이넬리쉬 다 들었는데 톤까지도 거의 똑같네 ㅋㅋ
2026.05.18 21:49:02
크라이넬리쉬
@레가토 ㄱㅅㄱㅅㅅㅅㅅ
2026.05.18 2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