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씹덕메탈 쳐왔는데 념글가보자 ㄱㄱㄱ

제로의사역마
2026-05-18 23:26:04
조회 6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8945
푸스푹스
저도 아다임 ㅋㅋ - dc App
2026.05.18 23:26:19
제로의사역마
ㄹㅇ??
2026.05.18 23:26:26
에피폰이좋다
아다데스 - dc App
2026.05.18 23:26:56
제로의사역마
나도아다임..
2026.05.18 23:27:4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소신발언))소아온 이 오프닝 나올 때가 젤 재밌었음
2026.05.18 23:27:04
제로의사역마
함보까
2026.05.18 23:27:40
리틀윙
그래그래가추눌러주마
2026.05.18 23:27:59
제로의사역마
ㄱㅅㄱㅅ
2026.05.18 23:29:13
ㅇㅇ
일붕마스
2026.05.18 23:28:13
제로의사역마
2026.05.18 23:29:29
그그그그극
2026.05.18 23:28:14
제로의사역마
2026.05.18 23:29:34
실리믹스
하 쓰읍 텔레 노란색 살껄그랬나
2026.05.18 23:29:48
제로의사역마
2026.05.18 23:29:58
연습은안함
나도 아다임
2026.05.18 23:31:27
제로의사역마
나도임..
2026.05.18 23:31:37
피림_
2026.05.18 23:31:35
제로의사역마
2026.05.18 23:3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