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n년차 기린이 기추

EST2002
2026-05-19 12:00:19
조회 13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9528

맨날 사이어 s7만 쓰다가 합주 자주하다보니 기추욕이 생겨서 깁슨으로 껑충 뛰었습니다.

더블트러블60 채리색상이에오. 예쁘죵

피림_
어흐 ㅁㅊ
2026.05.19 12:01:02
SnowOwl
어흐어흐
2026.05.19 12:01:25
르탑
개부자
2026.05.19 12:01:49
차무식
요즘 갤에 더블트러블 종종 보이네 욕심나게 ㅋㅋㅋ 넘이뿌당 - dc App
2026.05.19 12:02:09
ㅇㅇ
레전드고지능일붕이
2026.05.19 12:02:10
구리구리구리
픽업기깔나네
2026.05.19 12:02:49
연습은안함
와 탑 ㅁㅊ
2026.05.19 12:03:12
앙팡맨
더블 크림 ㅈㄴ 예쁘네 ㅁㅊ - dc App
2026.05.19 12:03:47
티아라멘츠_라도리
어흐개이쁘네
2026.05.19 12:06:54
ㅇㅇ
와 더블트러블
2026.05.19 12:25:55
SAG
2026.05.19 13: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