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참여]

[럽라] 근본여름노래 나츠이로로 참여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16:27:24
조회 10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9847


솔로 도입부는 사실상 막치다시피 하긴했는데 오늘말곤 도저히 할시간이 없어서 억지로라도 해왔습니다.. 요즘 수많은 여름감성 노래가 나오지만 여전히 저는 나츠이로를 이길 노래가 없다 생각합니다

아무튼 힘빡주고 카피해봤으니 한번씩 봐주시고 개추해주시면 ㄱㅅ

부시벅
2026.05.19 16:29:21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17:18:53
모모카기타
2026.05.19 16:30:25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17:19:01
No_10
초딩때 듣던 이걸 아직도 못잊어
2026.05.19 16:44:19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17:18:45
사상범
진짜 너무좋다...
2026.05.19 19:17:44
사상범
솔로 들어가기 전부터 솔로까지 너무좋아
2026.05.19 19:18:46
사상범
2026.05.19 19:22:33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19:48:57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19 20:23:16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20:24:56
레임
야이개고수년아
2026.05.19 20:24:08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20:25:04
에피폰이좋다
2026.05.19 20:25:07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19 20:30:28
피포파
기립박수를 치며 개추박음 - dc App
2026.05.20 15:27:14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2026.05.22 09:15:07
피림_
미친 ㅈ고수네진짜.. 개잘친다
2026.05.21 12:1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