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인도인들아 내가이겼다 ㅋㅋㅋ

리틀윙
2026-05-19 16:31:13
조회 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9854

카레형님들 자리차지하고있길래 바로 2틀 안씻은 상태로 옆에 착석 ㅋㅋ카레형님들 사태의 심각성 인지하고 바로 런 ㅋㅋ 대한민국은 내가구한다

네네코
2026.05.19 16:31:28
ㅇㅇ
개시발찢평ㅋㅋ
2026.05.19 16:31:54
킹민민
카레행님들을 체급으로 눌러버린다고?
2026.05.19 16:31:58
존fat루치
2026.05.19 16:31:59
ㅇㅇ
자랑스러운 우리 찢붕이 - dc App
2026.05.19 16:32:33
피림_
왼쪽
2026.05.19 16:33:15
모모카기타
2026.05.19 16:33:23
연습은안함
메모가 정확하군
2026.05.19 16:33:24
ㄱㅆㅅㅌㅊ
자랑스럽다
2026.05.19 16:35:04
일룸
개시발 ㅣㅋㅋㅋ
2026.05.19 16:3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