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쿨거시 네고인데 왜 네고가없죠?"

김뀨뀨
2026-05-19 18:24:19
조회 14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9979

그 질문을 하셨으니 쿨하지 못하신겁니다..

쿨거가 아니게 된 것이죠ㅎㅎ

- dc official App
ㅇㅇ
ㅋㅋㄹㅇ
2026.05.19 18:24:37
ㅇㅇ
중고거래하다보면 네고 존나해서 부르고ㅜ쿨거요 이지랄하는놈들 존나많음
2026.05.19 18:25:04
모모카기타
2026.05.19 18:25:01
닉이너무길어서저도다외울수가없어요
그 한마디만 아니였으면 해줬을지도 모르는데 ㄹㅇㅋㅋㅋㅋㅋㅋ
2026.05.19 18:25:08
ㅇㅇ
2026.05.19 18:25:32
연습은안함
2026.05.19 18:37:01
이자성
팔렸나요? 네고되나요? 교환은요? 저 있는 곳에서 거래 되나요? 쿨거시 택포로 맞나요?
2026.05.19 18:4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