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첫 꾹꾹이 기쭈웃

느허어
2026-05-19 20:55:07
조회 11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196

멀티에 있는 bd2 소리 좋아하기도 하고
실제 소리도 궁금해서 샀음
네네코
캬아아
2026.05.19 20:55:17
느허어
2026.05.19 20:56:16
Cathastrophy
신품깡은 크아아
2026.05.19 20:55:37
느허어
첫 페달이라 신품깡 해봄 ㅎㅎ
2026.05.19 20:55:56
ㅇㅇ
와자추
2026.05.19 20:55:49
느허어
2026.05.19 20:56:39
쌀핑크
와 자 자 잣!
2026.05.19 21:01:24
느허어
2026.05.19 21:02:02
siho
난 이거 저얼대 안 팔 거야
2026.05.19 21:22:36
느허어
ㄹㅇ 멀티에서 쓰다가 너무 좋아서 삼
2026.05.19 21:23:52
그그그그극
2026.05.19 21:32:42
느허어
2026.05.19 21:3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