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키타가 제일 좋아
ㅇㅇ
2026-05-19 21:53:26
조회 7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267
봇치는 너무 잘쳐서 따라도 못해서 슬퍼
크라이넬리쉬
개고수
2026.05.19 21:54:06
Oasis.
니게타 기타!!
2026.05.19 21:55:10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19 21:5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