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일붕이 인생 첫 기추를 했습니다!
실리믹스
2026-05-19 23:12:02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412
스솔3이 국밥이라길래 샀는데 기타랑 깔맞춤도 되고 에이블톤 라이브도 공짜로 줘서 생각보다 좋네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보플이 부끄럽지 않은 일붕이 되겠습니다!
네네코
어흐
2026.05.19 23:12:16
웜뱃똥
캬 좋다
2026.05.19 23:12:19
느허어
2026.05.19 23:12:35
Curvplet
색감 어흐
2026.05.19 23:12:35
그그그그극
2026.05.19 23:12:41
리틀윙
굿
2026.05.19 23:13:18
ㅇㅇ
색감 진짜 쎅스하네요
2026.05.19 23:13:38
라나집사
굿
2026.05.19 23:13:43
데임
2026.05.19 23:14:0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와 나랑 같은거다
2026.05.19 23:1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