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일붕이 인생 첫 기추를 했습니다!

실리믹스
2026-05-19 23:12:02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412

스솔3이 국밥이라길래 샀는데 기타랑 깔맞춤도 되고 에이블톤 라이브도 공짜로 줘서 생각보다 좋네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보플이 부끄럽지 않은 일붕이 되겠습니다!
네네코
어흐
2026.05.19 23:12:16
실리믹스
야호
2026.05.19 23:12:22
웜뱃똥
캬 좋다
2026.05.19 23:12:19
실리믹스
좋아요 ㅎㅎ
2026.05.19 23:12:28
느허어
2026.05.19 23:12:35
실리믹스
행복하네요
2026.05.19 23:13:36
Curvplet
색감 어흐
2026.05.19 23:12:35
실리믹스
이거저거 찾아보다가 색감보고 푹 빠져서 산 기타에요!
2026.05.19 23:14:02
그그그그극
2026.05.19 23:12:41
실리믹스
감사합니다 ㅎㅎ
2026.05.19 23:14:06
리틀윙
굿
2026.05.19 23:13:18
실리믹스
쪼아요
2026.05.19 23:14:12
ㅇㅇ
색감 진짜 쎅스하네요
2026.05.19 23:13:38
실리믹스
가격대 낮은것 치곤 처음 받고 이뻐서 좋았었죠
2026.05.19 23:14:32
라나집사
굿
2026.05.19 23:13:43
실리믹스
굿!!
2026.05.19 23:14:35
데임
2026.05.19 23:14:04
실리믹스
쪼아용 ㅎㅎ
2026.05.19 23:14:4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와 나랑 같은거다
2026.05.19 23:14:41
실리믹스
기타요 오인페요?
2026.05.19 23:14:55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실리믹스 스솔이용
2026.05.19 23:15:05
실리믹스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이게 다들 좋다구 하더라구요
2026.05.19 23:1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