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확실히 캠퍼를 사고 나서 내 인생이 달라졌다.
스_윙
2026-05-19 23:32:27
조회 10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444
원래는 고딩때 일진 눈도 못마주치고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고 방구톤 찍찍 뱉고 했는데,
KEMPER PROFILER 오너가 되고나니깐 품위유지 하려고 스스로 노력하려고한다.
방금도 길바닥에 어니볼 봉지 버려져있길래 주워서 쓰레기통에 버리고왔다.
학생때는 일진은 커녕 같은 찐따 눈도 못마주쳤는데 이제는 배달음식 주문할때도 큰 소리로 또박또박말하고,
실용음악학원에서도 레슨쌤이랑 눈마주치기 가능해졌다
아무리 기분 좆같은 일이 생겨도
샤워하면서 혼자 나는 누구?
"KEMPER PROFILER 오너"
하면서 웃으니깐 기분도 좋아지네
이래서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말이 나온거같다.
네네코
2026.05.19 23:32:54
일본히키코모리협회
레슨상 눈 똑바로 쳐다보기는 쉽지않긴해 개추
2026.05.19 23:33:03
미드나읻톤
존나 맞는말이네 - dc App
2026.05.19 23:33:10
연습은안함
쓰레기 줍기는 역시 캠평 ㅋㅋ
2026.05.19 23:33:38
ㅇㅇ
이펙터 가성비 GOAT
2026.05.19 23:34:2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이거 ㄹㅇ이다
2026.05.19 23:34:40
그그그그극
2026.05.19 23:3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