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My New Gear...

G&L
2026-05-20 07:35:50
조회 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0831

DS-1 샀다....
소리가 어디서 듣던 딱 무난한 그 맛이라 이거구나 싶더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TS-808, 헤드러시 MX5랑 같이 묶어서 멀꾹이 조합 만들 준비중..

볼륨페달이랑 리버브 정도 더 추가되면 좋을거 같은데 언제 완성할지는 모르겠다

천천히 모아야지
느허어
근본
2026.05.20 07:36:59
속청
2026.05.20 07:44:44
긍께말야
캬 - dc App
2026.05.20 07:47:06
시메지
2026.05.20 07:4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