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난 재업이 추하다고 생각하지 않음

일순이(221.147)
2026-05-20 12:05:01
조회 7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007

왜냐면 내 연주는 존나 멋지니까 ㅇㅇ…
르탑
2026.05.20 12:06:32
Cathastrophy
개추나다 시발 이런건 재업 자주해라
2026.05.20 12:40:22
일순이 (221.147)
사실 재업도 아님
2026.05.20 13:33:54
Cathastrophy
재업좀해
2026.05.20 13:34:05
사케고향
나도재업한번만할게 - dc App
2026.05.20 15:39:19
그그그그극
2026.05.20 21: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