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ㅇㅎ] 정조역전세계 2화(약간 베르세르크 느낌)

ㅇㅇ
2026-05-20 12:26:41
조회 18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030



버터스카치 텔레랑 캔디애플레드 스트랫에 어울리는

스트랩 추천좀요

10만원 넘는 고가품은 힘들 것 같구요

그냥 이쁘다 싶은거 추천주시면 감사합니다

좋은 한 주 보내세요
ㅇㅇ
만갤 필살기 다 썼노
2026.05.20 12:27:05
ㅇㅇ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난 기타색 맞춰서 비슷하게 가는듯
2026.05.20 12:28:38
ㅇㅇ
ㅋㅋㅋㅋㅋ
2026.05.20 12:36:12
읭읭
ㄱㄱ
2026.05.20 12:28:45
복슝아
모노그램이나 해 그려진 펜더스트랩
2026.05.20 12:29:09
ㅇㅇ
그럴까요
2026.05.20 12:43:39
그그그그극
프라노이 맘에 드는 색 ㄱ - dc App
2026.05.20 12:29:18
ㅇㅇ
감사합니다
2026.05.20 12:43:48
후지카
franoi
2026.05.20 12:29:51
yuru△
만갤들어온줄알았네 - dc App
2026.05.20 12:52:40
연습은안함
까망 가죽 스트랩
2026.05.20 13: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