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아츠시 진짜 넘 어려움..
코드가싫어요
2026-05-20 16:39:34
조회 7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321
기타시작 초반부터 조금씩 카피하던 곡인데 몇년이 지나도 어렵구나..
올려놔야 자극받고 나중에라도 다시 카피 할듯 싶어서 올려봄..
유이농
2026.05.20 16:42:10
Cathastrophy
톤듣고 시발 개추바로누름
2026.05.20 17:2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