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솔직히 짭인 건 맞지ㅋㅋ
ㅇㅇ
2026-05-20 18:14:57
조회 9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530
마스터빌더 하던 존 모 써씨가 나가서 헤드만 좀 바꾸고 똑같이 생긴 거 만들어서 더 비싸게 파는데 잘 팔리면 속이 뒤집히겠어요 안 뒤집히겠어요
ㅇㅇ
ㄹㅇㅋㅋ
2026.05.20 18:15:12
존fat루치
오 그런가??
2026.05.20 18:17:04
ㅇㅇ
맞긴 해
2026.05.20 18:17:46
ㅇㅇ
2026.05.20 18:18:18
크크루쿠쿠삥뽕
근데 꼬우면 펜더가 더 잘만들었어야지도 맞음
소비자 입장에선 ㅈ같은건 매한가지니까
2026.05.20 18:20:12
ㅇㅇ
2026.05.20 18: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