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펜더가 인펜 망하고 화가 단단히났노 ㅋㅋㅋㅋ
ㅇㅇ
2026-05-20 18:21:34
조회 14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549
ㄹㅇㅋㅋ
refrain
ㄹㅇㅋㅋ
2026.05.20 18:21:46
Burning
인펜망했대? - dc App
2026.05.20 18:22:57
ㅇㅇ
ㄹㅇ인펜 시작부터 다들
저게 무슨 뻘짓이지? 싶었는데
2026.05.20 18:33:05